1. 보상대상 및 보상조치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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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 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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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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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상 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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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상품파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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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가 포장보완된 상품 수령시 파손/훼손 발견
- 외관 일부 파손/훼손, 정상 사용 가능시:
- 정상 사용 불가 혹은 고객님 환불 요구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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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추가 포장보완 비용 면제
- [상품가*파손율], (금액≤₩20만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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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상품분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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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 배송센터 입고후 국내 택배배송 수령까지 물품 소재 파악 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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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신고 상품가 및 배송비 보상 처리
[상품가≤₩20만원]+[배송비*100%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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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상품누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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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수령시 일부 상품이 누락된 경우:
- C2K 물류센터 보관시:
- C2K 물류센터 부재시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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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무료로 재 발송 처리
- 신고 상품가 환불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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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상품오배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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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배송한 경우
- 주문한 상품 C2K 물류센터 보관시
- 주문한 상품 C2K 물류센터 부재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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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무료로 재발송 처리
- 신고 상품가 환불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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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상품교차배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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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른 고객의 상품과 교차 배송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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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한국 회수센터 회수후 재발송 처리
(상품 회수시 착불 진행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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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)부가서비스누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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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수실사/포장보완/부가서비스등 실제내용 누락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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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차액 환불 및 손해 실비 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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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)중량안심포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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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2K 산정 중량과 수령후 실측 중량 차이 발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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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차액 보상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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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보상 절차:
1) 접수기간: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
2) 접수방법: 1:1 문의 (혹은 “보상신청”란)
3) 필수자료: 증빙사진(포장박스사진, 택배송장사진, 상품외관사진등) 및 해당자료(구매내역자료,비용결제자료)
4) 물품회수: 한국 회수센터 물품 회수 (착불)
5) 처리기간: 증빙서류 입수 및 물품회수후 7일 이내.
3. 보상 제외:
- 중고상품, Refurbish 상품
- C2K 요구 관련자료가 없는 경우
- 경미한 박스 파손, 입고 시 파손된 박스포장 수령(제품 자체 파손이 없는 경우)제외
- 파손 위험 상품인데 보완포장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
- 실사용과 상관없는 케이스 또는 박스등의 파손
- 수령 이후 7일이 경과한 상품
- 세트 상품(유모차,조립블럭,카시트등)의 구성품 누락의 경우(사은품포함)
- 보상규정상 보상 필요서류의 허위 및 제출 거부할 경우
- 패브릭,울,가죽등의 보풀,구겨짐은 제품 소재 특성 상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보상 제외
- 보상 상품 회수 요청 시 회수거부를 할 경우
- 신청서상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상세내역 기재 누락 시킨 경우(가격허위 및 상품명 불일치)
- 해충, 곰팡이등 자연적 손상 또는 기후조건의 온도 변화 즉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
- 입고 시 확인 불가 제품
- 미세 스크레치, 작동유무, 전원확인, 구성품 누락 등의 자체 훼손 파손의 경우
- 상품 판매처의 제품 보완 완중포장이 되어 온 경우
- 사업자 용도의 물품인데도 개인 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(골동품,희기품,고가의제품)
- 세관 통관 시 통관 보류, 통관불가로 취하되어 폐기로 인한 고객님의 손실이 발생한 경우
- 면책은 선사 및 한국택배에서 요청하는 사항으로 깨지기 쉬운 제품은 출고시에 포장보완을 해서 출고를 진행해 드리지만 국제배송시 판손 면책을 주셔야 출고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배송신청서 작성시 파손 면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출고 진행됩니다.